오일미케닉입니다.
제네시스 쿠페 차량 고객님께서 작업 의뢰를 해주셨습니다.
차고가 낮아서 리프트까지 못 들어올까.. 걱정을 했는데..
역시나 많이 낮은 차량.... 고무발판 한 개씩 바퀴로 집어넣으며~
리프트까지 무사히 안착시켜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. ^^
고객님과 이런저런 얘기를 했는데~
하시는 일이 자동차 로드 테스터 드라이버!
차량 외관 / 엔진은 자동차 회사에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..
작업하며~ 고객님에게 재미있는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.^^
[ 2009년 제네시스 쿠페 2.0T-MPI ]
모튤 멀티파워 플러스 5W40 합성 엔진오일 교환 작업을 시작합니다.
◈ [프랑스] 모튤 멀티파워 플러스 5W40 합성 엔진오일
◈ 만놀 플러싱세정제
◈ 보쉬 에어필터 / 오일필터
★ 플러싱세정제 플러싱 작업 ★
( 엔진오일 교환 전 기존 엔진오일에 주입해서
기존엔진오일을 사용해서 플러싱하는 작업 )
오일미케닉에서는 플러싱세정제 플러싱 작업을 하고~
엔진오일 교환을 진행합니다.
만놀 플러싱세정제 주입~
시동 ON ⇒ 10분~15분 플러싱 작업 후 ⇒ 시동 OFF
만놀 플러싱세정제 플러싱 작업이 완료되면~
FS장비를 이용해서 카본 / 슬러지가 제거된 수명이 다한 엔진오일을 흡입/배출합니다.
※엔진오일 상태 체크 / 엔진오일량 체크
흡입/배출이 완료되면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준비합니다.
◈ 오일샤워 신유 장비에 주입
◈ 오일주입구 라인 장비 연결
◈ 오일필터 제거 후 오일필터 라인 장비 연결
오일필터 라인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시작합니다.
※ 깨끗한 신유가 나올 때까지 작업합니다.
오일주입구 라인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시작합니다.
※ 깨끗한 신유가 나올 때까지 작업합니다.
오일 팬에 남아있는 잔유까지 FS장비를 사용해서 흡입/배출하고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완료합니다.
◈ 신품 오일필터 신유 작업 => 엔진오일 교환 후 초기 시동 시 데미지 감소
◈ 드레인볼트 클리닝 작업 후 신품 와셔 교환
드레인볼트는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정확한 토크로 체결합니다.
신유 작업된 신품 오일필터 장착 후
토크렌치를 사용해서 정확한 토크로 체결합니다.
[프랑스] 모튤 멀티파워 플러스 5W40 합성 엔진오일 주입하고~
정확한 엔진오일량 체크를 위해서~
시동 ON => 엔진오일 순환 시킨 후 => 시동 OFF
엔진오일량 체크 대기시간 동안~
◈ 튜닝 오픈필터 장착된 차량으로~ 확인 체크
대기시간 후 정확히 엔진오일량 체크하고~
[ 2009년 제네시스 쿠페 2.0T-MPI ]
모튤 멀티파워 플러스 5W40 합성 엔진오일 교환 작업을 완료합니다.
항상 최선을 다하는 오일미케닉입니다.
고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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