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일미케닉입니다.
디젤 터보엔진에 특화된 M7 0W30 합성 엔진오일 제품으로
교환 작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.
오일미케닉에서 디젤 터보엔진 차량에 최고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.
엔진 저온 시 ⇒ 저점도 합성오일이라 연비와 소음을 잡아주고!
엔진 고온 시 ⇒ 적정 점도 합성오일이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!
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할 때~ 디젤 터보엔진 차량에는~
최고의 합성 엔진오일입니다.
[ 2019년 쏘렌토UM 2.2D ]
M7 0W30 합성 엔진오일 교환 작업을 소개합니다.
▶ [일본] M7 0W30 합성 엔진오일
▶ [독일] 만놀 플러싱세정제
▶ 보쉬 에어필터 / 오일필터
★ 플러싱세정제 플러싱 작업 ★
( 엔진오일 교환 전 기존 엔진오일에 주입해서
기존엔진오일을 사용해서 플러싱하는 작업 )
오일미케닉에서는 플러싱세정제 플러싱 작업을 하고~
엔진오일 교환을 진행합니다.
만놀 플러싱세정제 주입~
시동 ON ⇒ 10분~15분 플러싱 작업 후 ⇒ 시동 OFF
만놀 플러싱세정제 플러싱 작업이 완료되면~
FS장비를 이용해서 카본 / 슬러지가 제거된 수명이 다한 엔진오일을 흡입/배출합니다.
※ 엔진오일 상태 체크 / 엔진오일량 체크
흡입/배출이 완료되면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준비합니다.
▶ 오일샤워 신유 장비에 주입
▶ 오일주입구 라인 장비 연결
▶ 오일필터 제거 후 오일필터 라인 장비 연결
오일필터 라인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시작합니다.
※ 깨끗한 신유가 나올 때까지 작업합니다.
오일주입구 라인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진행합니다.
※ 깨끗한 신유가 나올 때까지 작업합니다.
오일 팬에 남아있는 잔유까지 FS장비를 사용해서 흡입/배출하고~
오일샤워 / 에어샤워 / 잔유제거 작업 완료합니다.
▶ 신품 오일필터 신유 작업 => 엔진오일 교환 후 초기 시동 시 데미지 감소
▶ 오일필터 캡 클리닝 작업 후 신품 오링 / 드레인플러그 교환
▶ 드레인볼트 클리닝 작업 후 신품 와셔 교환
드레인볼트는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정확한 토크로 체결합니다.
신유 작업 완료된 신품 오일필터 장착 후~
오일필터 캡 / 오일필터 드레인플러그는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정확한 토크로 체결합니다.
[일본] M7 0W30 합성 엔진오일 주입합니다.
정확한 엔진오일량 체크를 위해서
시동 ON => 엔진오일 순환 시킨 후 => 시동 OFF
엔진오일량 체크 대기시간 동안~
대기시간 후 정확히 엔진오일량 체크합니다.
[ 2019년 쏘렌토UM 2.2D ]
M7 0W30 합성 엔진오일 교환 작업을 완료합니다.
항상 최선을 다하는 오일미케닉입니다.
고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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